밀리의 서재 가격, 구독권 싸게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밀리의 서재를 1년 정도 이용했었는데요 종이책을 구매하여 읽다 보니 집 책꽂이가 가득 차버려 더 이상 책 둘 곳이 없더라고요 이에 밀리의 서재를 구독하여 사용했었습니다.
일단 밀리의 서재 싸게 이용하는 방법은 먼저 1달 무료구독을 먼저해보는 것입니다.
이유는 종이책과 느낌이 많이 다르기에 1달치를 무작정 결제해버리면 1년 동안 책 몇 번 보지도 못하고, 구독료가 고스란히 빠져나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최초 밀리의 서재를 가입하시면 무료 1달 구독권이 부여됩니다.
여러 방법들을 소개할테니 아래 내용 끝까지 참고 바랍니다.
목차
밀리의 서재 가격, 구독권 싸게 이용하는 방법 (현명한 소비)
밀리의 서재의 장점은 9,900원 가격으로 책을 무제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오디오 E북이 제공되기 때문에 운전을 하거나, 집 청소, 나들이, 산책할 때도 밀리의 서재를 이용해 지식과 교양을 쌓으실 수 있는데요
다만 한가지 단점은 새로 나온 신상 책들은 시간이 지나야 볼 수 있다는 겁니다.
뭐 당연한 이야기지만, 새로나온 책을 모두 밀리의 서재에서 볼 수 있다면 책사지 않고, 모두 밀리의 서재 구독해서 볼 테니까요
밀리의 서재를 이용할 때 공통적으로 불편했던 것이 스마트폰으로 이용해 밀리의 서재 화면을 보고 있으면 눈이 아프다는 건데요 이는 전자책 구매를 통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전자책(E-BOOK)은 전자잉크를 사용해 눈에 피로도를 확 낮춰 줍니다. 전자책은 저렴한건 8만 원 비싸게는 100만 원대까지 형성되어 있습니다. 추천하는 전자책 가격대는 20-40만 원 대입니다. 너무 비싼 건 사치입니다.
아! 한가지 전자책으로 PDF를 보신다면 느려터진 속도에 복창이 터질지도 모릅니다.
밀리의 서재 저렴하게 구독하는 방법 #1.
1달 구독 후 자동결제를 취소해라.입니다. 1달 구독 후 자동결제 취소 화면이 들어가시면 마지막 화면에서 50프로 할인권을 주는데요
그럼 첫달 무료 + 둘째 달 4500원가량에 2달치를 구독할 수 있는 겁니다. 이렇게 구독해 보시고 나와 잘 맞다 생각이 드신다면 다음 단계입니다.
통신사 요금제를 통한 구독 방법 #2.
이렇게 3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각 사용자들이 사용하는 통신사에 맞게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해당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사실 2번 방법을 사용하지는 않습니다. 저는 통신사 혜택보다는 1년 구독권을 구매하는 방법을 주로 사용하는데요
그 방법을 아래와 같습니다.
1년 구독권 구매하기 #3.
g마켓과 티몬에서 1년 구독권을 주로 저렴하게 판매하는데요 밀리의 서재 정식 홈페이지에서도 1년 구독권을 판매하지만 g마켓과 티몬에 비해 구독권이 조금 더 비쌉니다.
g마켓과 티몬에서 구매시 대략 8만 - 9만 원 사이에 구매가 가능한데요
가능하다면 티몬에서 구매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티몬에서는 여러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기 때문에 이벤트 창을 클릭하여 할인 쿠폰을 발급받으시고요
결제할 때 카카오톡, 토스를 이용하면 더 많은 할인을 받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보통 10%에서 1만원 정도 할인 되니 이점 참고 하시고요
마무리
1번 혜택을 경험하신뒤 1년 구독권을 구매하세요 그게 가장 현명한 소비 방법입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
요즘 피곤하고 체력이 떨어진다면 꼭 먹어야 할 3대 명약 복용 후기